취미생활공간/낚시

21.04.10 여주권 나들이(feat. 짬낚)

미스터로즈 2021. 4. 12. 21:15

안녕하세요~ 취미 관련해서 글을 처음 써보네요 ^__^

 

오늘 여행의 목적은 낚시보다는 잠깐 바람쐐러 나왔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2곳을 돌아 다녔습니다.

 

가는길에 벚꽃축제를 진행하고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벚꽃이 흐드러어~ 지게 폈네요,,, 간간히 사람들이 내려서 사진을 찍곤 했구 이번주까지 축제 기간이라고 하네요

 

첫번째 장소에서 낚시를 2~3시간 정도 한거 같은데요....

조과는 6치급 붕어 한마리를 낚았네요 ㅎㅎ

 

두번째 장소에서 역시 2시간 정도 낚시를 한거 같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이 왔네요.... 여긴

 

저번주에 월척급으로 많이 나왔다고 해서 사람들이 많이 들어온거 같습니다.

 

사람들 말로는 아침과 밤에 나온다고 하네요

 

입질을 해서 챔질을 했지만 못잡았습니다,,,,, :(

 

날씨가 너무 좋아서 목적달성을 한거 같네요